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스타벅스 3차 써머 MD 굿즈 지압텀 샤인블루 스터드 밀키웨이 스탠리

by 수출애국자 2021. 7. 21.
스타벅스에서 2021년 7월 20일 3차 써머 MD 굿즈를 출시했어요!!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환장하게 만드는 블루 계열의 제품들이에요!!

블루계열의 제품들이구요,
중간에 핑크빛 도는 색상도 있네요.

이번에는 블루 지압텀이 출시 되었어요!!

 

1. 샤인 블루 스터 콜드컵 710ML

지압텀은 항상 인기가 많은 제품이에요!
딱 봐도 너무너무 이쁘네요 ㅎㅎ

손에 지압을 하면서 커피를 마신다면 캬~

 

2. 마이애미 밀키웨이 콜드컵 473ML

핑크색이 너무 이쁘네요 ~ 
빨대를 이렇게 닫고 열수 있어요!!

 

3. 샤인 블루 스탠리 퀜처 텀블러 473ML

 

스탠리는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친숙하고 인기가 있는 제품이에요!
블루 계열 제품 너무 이쁘네요 ㅎㅎ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경가기>>>>

 

4. 밀키웨이 콜드컵 710ML

밤하늘의 별과 고래가 같이 있는 이쁜 콜드컵이에요!

 

5. 팝핸들 온더비치 콜드컵 473ML 

 

핸드폰 걸이 같이 옆에 손을 끼워서 잡을 수 있는 고리가 있어요.
휴대용으로 너무 좋네요 ^_^

 

6. 정글 샤인 블루 콜드컵 473ML 

요놈은 단단하게 생겼어 매트한 느낌의 텀블러에요.
너무 이쁘네요 ㅎㅎ

 

7. 트위스트 밀키웨이 콜드컵 473ML 

 

이쁘고 좋은 제품들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벅 좋아하시거나 텀블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많이 구경오세요 ^_^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

 

스타벅스 3차 써머 MD 굿즈 지압텀 샤인블루 스터드 밀키웨이 스탠리 콜드컵 트위스트 : 유익 상

스타벅스 3차 써머 MD 굿즈 지압텀 샤인블루 스터드 밀키웨이 스탠리 콜드컵 트위스트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