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대로!

여의도 더현대 지하 식당가 맛집 탐방 실제 후기 (LAGRILLIA, strEAT)

by 수출애국자 2021. 4. 26.

오늘부터 새로 맛집 탐방 블로그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입맛이 아주 까다롭고, 음식을 먹을줄 아는 그리고 요리를 잘 하는 남자입니다.

저에게 인정 받은 음식점은 어느정도 보장이 된다는 점!! (미슐랭 까지는 아니지만 저 함 믿어보셔요!)

 

그럼 오늘 리뷰를 할 곳은 바로바로 여의도 더현대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두 음식점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오늘 재밌게 봐주세요 ^_^ 

"더현대 서울"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 식당가 지하 10:30~20:00 / 식당가 6층 10:30 ~ 22:00   (코로나 상황 시)
사이트 주소 : www.thehyundaiseoul.com

(주차 가능하나 많이 밀릴 수 있어요)

 

더현대 외부, 내부

-----------------------------------

외관은 엄청 커요!! 

위에 조형물 때문에 그런지 아직 공사중인줄 알았어요. 

진짜 여의도에서 이정도 규모 대단한 거 같아요! 

6층에는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준비 되어 있어요! 그리고 실제 나무가 심겨져있어요! 

연인들과 가족들과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ㅎㅎ

 

굉장히 넓은 터였어요! 

탁 트여있는 곳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_^ 

 

인테리어

-----------------------------------

오늘 갈 곳은 LagrilliaStreat 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음식점이 붙어 있고, 음식을 받아서 먹는 곳이 같은 곳이라서 두 음식점의 음식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요!

여기는 지하 1층에 있는 곳이에요! 

끝쪽에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붐비지는 않았어요 ^^ 그리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그리고 옆 테이플 연결 되는 곳에 플라스틱으로 방지벽이 있었어요! 

코로나 방지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더라구요! 

뭐 암튼 자리가 넓고 많아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지하 1층 식당 매장은 대부분 2명이서 앉아서 먹는 공간들이 대부분이였어요!)

 

메뉴판

-----------------------------------

 

처음 들어가는 입구에, QR 코드를 찍으실 수 있구요, 

LAGRILLIA 와 strEAT 의 메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더현대 STREAT 메뉴

strEAT 의 메뉴

최대한 잘 찍어보려고 하는데, 잘 보이시나요?ㅎㅎ

생각보다 가격은 비싸지 않았어요! 

혼자 점심 먹으러 오거나 저녁 먹기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더현대 LAGRILLIA  메뉴판

LAGRILLIA 메뉴 

사진을 잘 찍었다고 생각하는데 어떠신가요? ㅎㅎ

잘 보이시나요?  한번 맛있는 메뉴 골라보세요!!

 

음식

-----------------------------------

메뉴 :

비프스테이크 박스 / 명란 크림 파스타 / 우육탕면 

 

음식을 시켰습니다 ^_^  비쥬얼 어때요? ㅎㅎ 

가격은 비싸지 않았지만 양은 솔직히 많지는 않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더현대 우육탕면 STREAT

strEAT 의 우육탕면입니다. 

비쥬얼은 우선 합격을 주고 싶네요!

맛은 솔직히 말하면 쏘쏘 했습니다. 

어마어마한 맛은 아니였음요!! 흐음 

더현대 라그릴리아 명란파스타
더현대 라그릴리아 명란파스타

비쥬얼 보이시나요?

엄청 맛있겠죠? ㅎㅎ 우얼 ~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다마나 양이 좀 작기는 했어요 ㅠㅠ 아쉽다잉 ~  그릇까지 다 긁어먹었다는!!

마지막으로는 비프스테이크 박스입니다. 

영상만 봐도 엄청 맛있겠죠?ㅎㅎ

실제로도 맛있고 잘 시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만 저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양은 제 마음에 안들...었...ㅈ.ㅁ..

 

------------------------------------------------------------

저의 평가는요!!

잘 먹었습니다.

(라그릴리아 음식은 대체적으로 맛이 좋았으나 양이 아쉬웠구요, strEAT은 흐음... 다른 음식을 먹어야 봐야 알듯요!)

평가 기준 : 

쌩나감 : 정말..이렇게 장사하실 건가요?

안녕히 계세요 : 잘은 먹었으나 다음에는 또 올것 같지는....

잘 먹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음식이였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진심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해요!

사장님, 다시 올게요, 너무 맛있어요 : 진심 대박 존맛 진짜 대 추천 꼭 다시 올 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