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제품 리뷰) 루맥스 캠핑용 랜턴 LC-100K LED 충전식 대용량 텐트조명 스탠드

by 수출애국자 2021. 7. 6.

여름, 캠핑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_^ 

요즘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캠핑을 많이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캠핑에 꼭 필요한 충전식 랜턴 LC-100K LED 제품을 리뷰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 굉장히 유명하고 판매가 많이 되는 제품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한번 보시지요 ^_^ 

 

 

3가지 색상 : 자연광, 백색광, 황색광 색상조절 가능
4단계 밝기 조절 가능 / 원버튼으로 조작 가능 
거치 및 매달아서 사용 가능 / 10,000Mah 보조 배터리 가능
야외에서 이물질 보호 / 전용 파우치 증정 



휴대성이 좋고 보조 배터리로 쓰기가 너무 좋아요!
백패킹 및 차박에 꼭 필요한 랜턴이에요 ㅎㅎ 

작은 공간을 환하게 밝히는 랜턴이에요!
빛으로 가득채워보세요 ㅎㅎ 

3가지 빛 색상 조절이 가능해요!
4500K 자연광
5700K 백색광
3000K 황색광
다양한 환경, 상황에 사용 가능해요~

<<<제품 최저가 구매 링크>>>

4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용도에 맞게 밝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알루미늄 행거가 있어서 텐트에 걸기가 좋아요!
매달아서 사용하면 좋습니다요 ㅎㅎ 



스탠드가 가능하니 편해요, 
또 튼튼해서 좋네요!!!



이번에 제품이 리뉴얼 되면서
usb 보호 커버가 생겼어요!
오염물질이나 습기,

벌레로부터 단자를 보호해준답니다 ^^ 

이 제품의 큰 장점 중 하나는 10,000mah
대용량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최대 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 기기에 사용 가능해요!

>>>제품 살펴 보기<<<

단계별로 LED 표시가 됩니다. 
참 쉽죠잉 ? ㅎㅎ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는 굉장히 가볍다는 거에요
230g 밖에 되지 않아 휴대성이 좋아요!!



 

전용 파우치가 제공이 됩니다.
프리미엄 파우치라 제품 보호를 잘해줍니다.


그리고 너무 이뻐요 ^_^ 

 

그리고 이번에 삼각대까지 같이
나와서 야외에 설치도 가능합니다!

제품 구성품이 어떻게 되있는지 보세요.
컴팩트하게 잘 되어 있네요! 

제품 속성이니 참고해주세요 ^_^ 
감사합니다 ㅎㅎ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루맥스 캠핑용 랜턴 LC-100K LED 충전식 대용량 텐트조명 아웃도어 3단 스탠드 : 베네피쇼

루맥스 캠핑용 랜턴 LC-100K LED 충전식 대용량 텐트조명 아웃도어 3단 스탠드

smartstore.naver.com

>>>최저가 구매링크<<<

댓글